열혈강호 651화 풀버전 보는 법 알려드립니다. 매주 출시 되기 때문에, the ruler of the land 651 재밌습니다.
휴재 아니니깐 고화질로 완결까지 정주행 하시면 됩니다. 굳이 종이책 살 필요없이 온라인으로 열혈강호 651화 만화책 볼수 있는 시대이니깐 참 좋은거같네요.
오하이오의 한 마을은 2월 3일에 공기, 물, 땅에 독성이 강한 화학 물질을 방출하여 대규모 화재를 일으키고 주민들을 대피시키고 공중 보건을 위협한 기차 탈선의 여파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 국경 근처에 있는 오하이오 동부 팔레스타인의 탈선 사고로 인해 주민들은 자신의 마을과 그 지역의 물과 토양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독성 혼란에 대해 불확실하고 두려워했습니다.
환경 보호국은 공기가 숨쉬기에 안전하다고 말했고 철도 회사인 Norfolk Southern은 청소를 약속했습니다. Mike DeWine 오하이오 주지사는 화요일 Biden 대통령이 제안했지만 추가 연방 지원의 필요성을 "보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오염의 전체 범위가 알려지지 않은 상태에서 환경 옹호자들은 대응에 의문을 제기했으며 Josh Shapiro 펜실베니아 주지사는 Norfolk Southern이 재난에 대한 대응을 잘못 관리했다고 말했습니다.
필라델피아에 본부를 둔 청정대기협의회(Clean Air Council)의 전무이사인 조 마이노트(Joe Minott)는 주말에 워싱턴 포스트에 “이 일선 지역사회에 ‘심각하게 심각한 것은 발견하지 못했다’고 안심시키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말했다.
Norfolk Southern 열차의 일부가 2월 3일 오후 열혈강호 651화 풀버전 9시경 탈선했습니다. 오하이오 주 동부 팔레스타인에서 대규모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50대의 차량이 충돌과 화재에 연루됐다고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가 화요일 밝혔다.
NTSB는 탈선한 차량 중 11대가 위험한 물질을 싣고 있었으며 그 중 일부는 충돌 중에 탈출하여 화재 중에 불에 탔다고 말했습니다. 화학 물질로 인한 오염 및 폭발의 위험 때문에 소방관들은 며칠 동안 불을 끌 수 없었습니다. 오하이오주와 펜실베니아주 경계에 있는 이 마을 주민 1500여명은 대피하라는 지시를 받았다.
마이크 드와인(Mike DeWine) 오하이오 주지사는 화요일 뉴스 브리핑에서 2월 5일 철도 차량 중 하나의 급격한 온도 변화가 "재앙적인" 폭발로 폭발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대피 명령이 내려졌고 관리들은 폭발을 피하기 위해 열차 차량에서 염화비닐의 제어 방출을 허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것은 유독성 연기를 공중으로 내보냈습니다.
3일 후, 대피한 주민들은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환경 보호국은 공기 모니터링에서 유해한 수준의 화학 물질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일부 전문가는 모니터링이 더 강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NTSB 이사 Michael Graham은 2월 5일 동부 팔레스타인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탈선 사고가 한 철도 차량의 기계적 문제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기관은 이미 어떤 철도 차량이 사고를 일으켰는지 확인했으며 해당 차량의 휠 베어링이 과열된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공개된 정보는 연방 조사관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계속해서 열혈강호 651화 종합하고 있기 때문에 예비 정보입니다. 비행기와 기차 사고를 일상적으로 조사하는 NTSB는 3월 초에서 중순에 예비 보고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생수 마시기, 관리들은 오하이오 마을에 독성 열차 사고로 타격
동팔레스타인에서 약 13마일 떨어진 Leetonia의 소방대에 따르면 열차가 탈선하기 전에 오하이오주 Leetonia를 통과하면서 감시 비디오에 불이 붙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NTSB는 비상 브레이크가 작동되기 전에 열차 승무원이 기계적 문제를 나타내는 경보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